ESG Management

ESG 경영

ESG 경영

㈜해울이해상풍력발전은 울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추구하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해울이해상풍력발전은 해상풍력발전 개발 시 지역 사회 및 각종 이해관계자와의
상생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특히 지역 어민들의 어업활동과 생태계 보호,
주민들의 복지 향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ESG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울산 시민과 더불어 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합니다.

㈜해울이해상풍력발전,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제21회 심폐소생술 경연대회’ 연계  해양 및 전기 안전 체험 부스 운영

㈜해울이해상풍력발전,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제21회 심폐소생술 경연대회’ 연계 해양 및 전기 안전 체험 부스 운영

㈜해울이해상풍력발전(CIP/COP)은 지난 5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가 울산대공원 동문광장에서 개최한 ‘제21회 심폐소생술 경연대회’ 내 체험 부스를 운영해 지역 내 해양 및 전기 안전 의식 고취를 위한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해울이해상풍력발전, 울산 강동몽돌해변 반려해변으로 입양

해울이해상풍력발전, 울산 강동몽돌해변 반려해변으로 입양

㈜해울이해상풍력발전(CIP/COP)은 15일 국제 연안정화의 날을 맞아 울산 강동몽돌해변을 반려해변으로 선정하고 해변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울산 앞바다 전복 12만 미 방류... “울산 어업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

울산 앞바다 전복 12만 미 방류... “울산 어업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

(주)해울이해상풍력발전은 지난 4월 14일 ESG 경영의 일환으로 울산 지역 어촌계와 함께 어린 전복 12만 미를 방류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고부가가치 품종인 전복을 대량 방류하여 풍부한 수산 자원을 조성하고 지역 어업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주)해울이해상풍력발전이 마련한 총 12만 미의 전복은 전염병 검사를 모두 마친 4.5cm 크기의 우량 종자입니다. 이날 행사에는 울산 지역 내 어민과 해녀, 해울이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했습니다.